엔죠이클럽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딸기농부 조회 34회 작성일 2021-06-08 20:59:13 댓글 0

본문

SUB) 광고-6년간 클럽못간 여친집 몰래 클럽으로 만들었더니 반응ㅋㅋ헤각장! 6년차 커플 디스랩배틀 수위ㄷㄷPRANK! Turning GF's house into a CLUB!

#헤각장 #클럽 #prank

해당 영상은 2020년 8월 31일 배포된
공정위 가이드라인에 따라, 기존 지침에
따른 광고 표시에 더하여,
개정 지침에 따른 영상 내 유료광고 표시를 추가하였습니다.

여러분~! 집에만 있어서 무료한 라라를 위해, 클럽으로 바꿔봤습니다ㅎㅎ
힙합을 음악을 틀었던 어플 '스핏'에서 이벤트 참여하시는
22분께 큰 선물을 드린다고합니다!
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 링크의 이벤트 참고하셔서 꼭 선물받으세요!
***이벤트 링크 ( https://forms.gle/tD7JoUj2DVfQPsPq9 )

1) 아이패드 프로 (1명)
2) 에어팟 프로 (3명)
3) 블루투스 스피커(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) (3명)
4)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(15명)

* SPIT 다운로드 바로가기
-구글플레이 : 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am0910.directcontact.spit
-애플스토어: https://apps.apple.com/us/app/spit-hiphop-contact-korea/id1501346583

엔조이커플 구독하기♡ - https://www.youtube.com/enjoycouple?sub_confirmation=1

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enjoycouple instagram
▶https://www.instagram.com/enjoycouple/
엔조이커플 페이스북 enjoycouple facebook
▶https://www.facebook.com/enjoycouple

임라라 Limlala
YouTube ▶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vdbrSd_DuybjYNR2ye5q0A
instagram ▶https://www.instagram.com/limlalaland/

손민수 Minddu
YouTube ▶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9xA0-QdssBhy7OVRGnaCsg
instagram ▶ https://www.instagram.com/minsoorrr/
유롄' : 민뚜님 서울역 앞에서 디지게 질질 짜고
무릎 꿇고 빌었으면.. 얼마나 싸우신 건지..?
한블리 : 너무 재밌고 라라님 랩 잘하시내요!!! 그리고 민뚜님이 힘든 여자친구를 위해 저럭게 해주면 라라님은 너무 기쁠것 같내요!!
무무 : ㅋㅋㅋ냄비 뚜껑 부탄 가스ㅋㅋㅋ
도윤 : 언프리티 랩스타..?
최준영 : 라라누님은 융인인가?융드레스를 입었넹?ㅎㅎ

ENG) 클럽 간다고 했더니, 흔쾌히 가라는 남친?!?!!

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enjoycouple instargram
▶https://www.instagram.com/enjoycouple/

엔조이커플 페이스북 enjoycouple facebook
▶https://www.facebook.com/enjoycouple

손민수 Minddu
facebook ▶ https://www.facebook.com/mindduart
instargram ▶ https://www.instagram.com/mindduart/

임라라 Limlala
facebook ▶ https://www.facebook.com/limlalaland
instargram ▶https://www.instagram.com/limlalaland/
수진 : 아진짜 사랑스럽다 두분..
명이나물 : 아이콘 비아이 닮았어여!
aaa a : There are many candid and hidden cameras in the translation!
엔조이천사 : 충격받은 미니언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
니얼굴백년회로 : 라라언니 스님 분장하고 민뚜님에게 보여주세요!ㅋㅋㅋ

SUB)7년만에 처음으로 권태기 고백했더니 사랑꾼 남친반응ㅜㅜ가슴아픔주의 헤각장! We lost our spark.. BF PRANK

#엔조이커플 #enjoycouple #권태기
엔조이커플 구독하기♡ - https://www.youtube.com/enjoycouple?sub_confirmation=1

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enjoycouple instagram
▶https://www.instagram.com/enjoycouple/
엔조이커플 페이스북 enjoycouple facebook
▶https://www.facebook.com/enjoycouple

임라라 Limlala
YouTube ▶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vdbrSd_DuybjYNR2ye5q0A
instagram ▶https://www.instagram.com/limlalaland/

손민수 Minddu
YouTube ▶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9xA0-QdssBhy7OVRGnaCsg
instagram ▶ https://www.instagram.com/minsoorrr/
윤진 : 죄송하지만 권태기가 뭔가요....??
뭔지는 모르겠지만 민뚜님 스윗하시네여ㅎㅎ
도라방스 : 0:16 민뚜님 눈에서 조청떨어져요..... 이건 찐사랑이야 진짜
거노 : 라라 민뚜님 몇살이에요?
바다가오리 : 굳이 이런 장난을,,, 민수님한테는 상처가 될꺼같은데,, ㅠㅠㅠㅠㅠ 민수님 우는거 너무 슬프네요 ㅠㅠㅠㅠ
é Niroś : 아니 몰카를 그렇게 많이했는데 몰카인걸 몰랐을까..?

... 

#엔죠이클럽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844건 5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presidentpark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